지매니저 게임ID 10402 (Destiny IGR Beta)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호평 받은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가 한국에서 8월 31일(금)부터 진행되는 가운데, 이 기간 중 수호자(Guardian)로서의 여정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을 응원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8월 31일(금) 오전 9시부터 9월 3일(월) 오전 9시까지 만 사흘 동안 진행되는 PC방 프리미어에 참여한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국 Battle.net® 계정으로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버전을 플레이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플레이어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0명의 플레이어들에게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고합니다.  모든 선물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로 맞춤 제작되어, 플레이어들의 자부심과 수집욕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당첨자는 9월17일(월) 문자 메세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도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Forsaken)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의 Battle.net®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된다고합니다.  뿐만 아니라 경험치 25% 부스트 및 한국에서만 등장하는 게임 내 NPC인 유나(Yuna)를 통해 무료로 확보 가능한 최고 등급 ‘경이(exotic)’ 아이템 4종 등 PC방 이용 혜택*도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 제공됩니다.

한편,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에센셜 컬렉션(Essential Collection, 45,000원)과 컴플리트 컬렉션(Complete Collection, 85,000원)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예약 구매 역시 진행 중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국내 출시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한국 팬들을 위한 감사의 표시로 특별한 가격에 제공되는 이 두 에디션은 한국에서만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게임 내 요소들로 가득찬 ‘케이드의 경이 보관함(Cayde’s Exotic Stash)’ 및 ‘프로메테우스 렌즈(Prometheus Lens)’ 경이 등급 무기와 이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한국에서 영감을 얻은 ‘해태의 심판(Haetae’s Judgement)’ 장식품 등 초기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얼리버드 특전도 제공된다고합니다.

데스티니 2(Destiny 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 액티비전 그리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Battle.net®을 통해 9월 5일부터 한국에서 선보입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해 한국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광대한 세계관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국에서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출시는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을 포함할 예정으로 포세이큰에는 새로운 탐험 목적지 두 곳, 신규 무기와 방어구 및 궁극기(Supers),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경쟁전 겸 협동전 활동인 ‘갬빗(Gambit)’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소개된다고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되며,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및 Youtube 공식 채널 등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 PC방 혜택 가운데, 무제한 이용 가능한 ‘에버버스 현상금(Eververse Bounties)’은 9월 5일 정식 출시 이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