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대표 솔루션 브랜드 “지매니저”가 10기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올 8월부터 진행되는 한정판 프로모션은 애즈락랙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명인일렉트로닉스와의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PC방 솔루션 서버로는 슬림형 타입 랙 마운트 서버를 사용하여 장시간 유지보수가 필수인 PC방 환경에 알맞은 제품입니다.

서버는 인텔 상위 라인업에 해당하는 제온 CPU, DDR4 메모리, SSD, M.2 등 최신 장비로 꾸며져 PC방 이용자에게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지매니저  전용 10기가 허브

10기가 패키지는 서버만 포함된 것이 아니라 10기가 지매니저 전용 네트워크 허브, 10기가 이더넷, 지빅, 광케이블 등을 모두 포함한 통합 패키지 형태로 공급됩니다.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구성품으로 묶음으로써 여러가지 고민할 필요가 없고, 최고의 부품 조합은 열약한 환경에서도 성능 저하가 없는 쾌적한 서버 환경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최고 수준의 부품 조합인데도 불구하고 기존 제품들과 유사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PC방 시장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애즈락랙에 적용된 풀 알루미늄 케이스는 발열 처리 능력이 우수하여 케이스만 수 십만원에 이르는 고급 장비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혜자” 가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지매니저 한정판 서버 제품은 케이스 상단에 모두 “정품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상태로 출고되며,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애즈락랙 1U 랙마운트 서버, 10기가 네트워크 허브, 광케이블, 10기가 이더넷, 지빅을 모두 포함한 서버 구입 문의는 전국 지매니저 대리점에서 자세한 추가 상담이 가능합니다.

 

*지매니저 전국 공인 대리점 안내 (클릭시 이동)*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