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37 (LostSaga)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4일) 진화용병 ‘아서 펜드래건’을 공개했습니다.

전설의 명검, 엑스칼리버를 주요 무기로 사용하는 ‘아서 펜드래건’은 67번째 일반 용병으로, 같은 팀원의 위치로 순간 이동하는 ‘왕의 귀환’, 지진을 일으켜 공격하는 ‘검의 노래’ 등 공격과 방어에 최적화된 고유 기술을 보유했습니다.

우선, 1차 진화 시 기본 공격력이 향상되고 공중 공격 시 뒤로 밀려나는 넉백 효과가 추가됩니다. 마지막 진화 단계를 거치면 공격 기술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쿨타임 감소는 물론, 공격 범위가 대폭 증가합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1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차원조각’과 ‘행운의 장비보급’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30분을 기록하면 ‘장비스킨’을, 이후 추가로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장비 봉인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한편, 5일(목)부터 4일간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는 퀴즈를 맞힌 정답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GM(운영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