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08 (A.V.A)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온라인 FPS(1인칭 슈팅) 게임 <아바(A.V.A)>에서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AVA LAND(아바 랜드)’라는 타이틀로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먼저 익스트림 상영관을 오픈, 새롭게 업데이트 된 ‘EXD(EXtreme Domination for AVA)’모드 동영상을 감상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지포스 1060)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EXD는 이동형 거점 점령 모드로 엄폐물 역할을 하는 마커를 차지하여 설치한 뒤 상대 팀보다 먼저 점령 게이지를 채우면 승리하는 모드입니다.

이와 함께 요일 별 제공되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거나 AVA PC방에서 플레이 하면 코인과 회전목마 탑승권을 지급합니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샵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고, 회전목마 탑승권으로 랜덤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내가 등록한 친구가 일정한 경험치를 달성할 때마다 친구와 나에게 모두 각종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 타임 2,000분, 1,111킬 수 등 9개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총기가 선물로 든 ‘11주년 아바 퍼레이드’ 박스가 제공되고, 9개 모두 달성 시 포춘 시리즈 총기가 포함되어 있는 ‘11주년 특별 선물’을 추가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바(A.V.A)>는 이번 이벤트에 앞서 신규 랭킹전인 ‘데일리 매치’ 시스템도 업데이트했습니다. 데일리 매치에서 우승 시 아레나 총기가 영구 지급되며, 7월 한달 간 주말에 랭킹전 참여 시 매 주 11명에게 문화상품권, 여름용품 등 현물 경품을 증정합니다.

<아바(A.V.A)> 1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