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7월 첫 주 여름 시작을 알리며 ‘리소토의 여름방학 이벤트’ 등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리소토의 여름방학 이벤트는 7월 한달간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퀘스트로 리소토의 초대를 통해 진행되며, 완료시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씰 유저들은 매일 우편을 통해 제공되는 리소토의 초대장을 받아 농사용 삽으로 교환한 후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하며 얻은 수박의 수량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보상용 아이템은 총 3가지의 선물 주머니로 주머니에 따라 제련의 서, 펫부활권, 기간제 6차펫 등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여름방학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캐릭터마다 하루에 단 한 번만 씩 진행이 가능합니다.

씰온라인은 리소토의 방학 이벤트 외에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더 많은 경험치와 드랍률, 코스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PC방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한 몬스터 서바이벌에서는 기존보다 높은 등급인 ‘완벽한’, ‘초월한’ 등급의 목걸이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각 보스의 난이도를 낮추어 다양한 클래스가 고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또한 씰온라인은 VIP 등급의 회원들에게 등급별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상시 지급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위드는 “씰온라인은 이번 여름방학 이벤트를 시작으로 또 다른 여름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씰온라인>의 ‘리소토의 여름방학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