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322 (Soulworker)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특별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여름 해변 컨셉의 신규 던전 ‘럼블 베케이션’으로 6월 27일부터 7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입장 가능한 특별 던전입니다. 각 마을에 위치한 ‘아쿠아 그루톤 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여름과 어울리는 밝은 분위기에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의 몬스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니어 소울워커 ‘에녹’과 ‘노아’,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잭더킹’이 던전 내 주요 적으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대결을 펼칩니다.
던전을 클리어 한 이용자들은 ‘스쿨미즈 코스튬’을 비롯해 오는 7월 1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바다내음 수영복 코스튬’ 등 각종 여름관련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시원한 수박’ 아이템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쿠아 그루톤 상점’이 오픈되며, 7일동안 매일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썸머 페스티발 7일 미션’도 이용자들을 찾아갑니다.
이 밖에도, 소울워커의 핵심 마을인 ‘그레이스시티’가 수영장과 파라솔 등으로 꾸며져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