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이 다양한 도전과 실험정신으로 PC 메인보드 시장에 높은 인지도를 가진 애즈락(ASRock) 의 라데온(RADEON) 그래픽카드 ‘팬텀 게이밍(Phantom Gaming)’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디앤디컴은 먼저 애즈락 팬텀 게이밍 그래픽카드는 AMD의 2세대 ‘폴라리스’ 아키텍처가 적용된 라데온 RX 580, 570, 560, 550 시리즈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 중 ‘팬텀 게이밍 X 라데온 RX580 8GB’는 1,435Mhz의 GPU클럭과 8,320Mhz의 메모리 클럭을 지원, 동급 최고 수준의 팩토리 오버클럭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그래픽카드로 최신 3D게임에서 끊김 없는 그래픽 프로세싱과 최신 동영상 재생 기술인 ‘플루이드 모션’으로 게임 및 동영상 재생 등 멀티미디어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애즈락 팬텀 게이밍 라데온 X RX580 8GB에 적용된 쿨링 솔루션은 최고 수준의 나노(NANO) 써멀페이스트 를 적용 GPU에서 발생되는 열을 최단 시간내 효율적으로 히트싱크의 중심부로 전달하며, 고순도 구리소결 방식과 그루브 디자인으로 완성된 히트파이프를 통해 히트싱크 전체로 열을 확산시킵니다.

특히 히트파이프에서 히트싱크로 연결되는 고밀도 웰딩(용접)기술을 통해 히트파이프에서 히트싱크로의 열 전달 과정이 문제가 되어 히트파이프의 열이 다시 PCB로 전달, 제품 자체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크게 해칠 수 있는 부분을 근본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여기에 더블 볼베어링 기술을 적용한 90mm 2개의 쿨링팬은 보다 정숙하고 최소 30~40% 이상의 긴 내구성을 보장하며, 아이들링 시에는 팬 작동을 최소화, 정지 상태와 버금갈 정도의 정숙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디앤디컴은 RX 580 모델 외에도 라데온 RX 570 8GB 제품과 RX 560, 550 등 4종의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디앤디컴 관계자는 “이번 애즈락의 그래픽카드 부문과의 공급계약 체결을 통해 메인보드와 미니PC뿐 아니라 고성능의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게 되었다”며, “국내 사용자들은 디앤디컴을 통해 AMD의 라데온 GPU를 적용한 애즈락 팬텀 게이밍 그래픽카드 정품을 구매하고 그와 관련된 무상보증 및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