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에서는 3월 14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세계 보안 엑스포 SECON 2018를 개최합니다.

이번 보안 전시회에서는 4차 산업혁명과 연관된 섹션 보안 파트가 주를 이룰 것으로 기대합니다.

SVMS 터널 안전 솔루션은 도심의 도로에서 발생하는 위험상황을 감지해 알려주고, 불법유턴, 무단횡단과 같은 교통법규 위반상황과 차량 충돌 사고 등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솔루션도 선보입니다. 이와 함께 첨단 AR(증강현실)을 활용한 도시형 통합 보안 서비스도 주목 받을 것입니다.

여기에 기업용 보안솔루션은 영화에서만 보던 얼굴인식 출입구 게이트를 포함하여 내방객 출입관리, 건물 내 잔류자 안전확인, 모바일 사원증까지 폭 넓은 제품들이 전시됩니다. 특히, 얼굴인식은 사용자 편의성, 관리 보안성 두 마리를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입니다. 이 외에도 랜섬웨어가 공격하는 시나리오를 현장에서 시연하고 방어할 수 있는 솔루션의 실제로 체험하거나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한 편,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세계 보안 엑스포 2018을 현장 방문에서는 별도의 티켓을 구입하여 입장할 수 있지만, 아래 URL로 입장권을 사전 신청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특별한 자격이 주어집니다.

세계 보안 엑스포 무료 입장권:  http://www.seconexpo.com/2018/kor/visit/visit_page.asp?kind=2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