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전문 컴퓨팅 유통기업인 에스티컴퓨터은 새롭게 출시된 레이븐릿지 라이젠5 2400G , 라이젠3 2200G CPU 사용자들의 눈 높이를 맞춘 고객지원을 준비합니다.

먼저 AMD와의 사전협력을 통해서 일반 시장 공급 시점보다 먼저 레이븐릿지 라이젠5 2400G , 라이젠3 2200G CPU를 확보하여 ASUS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들에 대한 전수 테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문제점들을 점검하였습니다.

특히, CPU에 대한 정보가 바이오스에 포함되어 있어 제대로 인식이 가능한지등 호환성을 중심으로 테스트 점검이 이뤄졌습니다.

현재 레이븐릿지 라이젠5 2400G, 라이젠3 2200G CPU 지원 ASUS 메인보드 제품군에 대해서는 지원 바이오스가 이미 모두 공개된 상황이며 지원리스트는 아래의 표를 참조합니다.

또 바이오스 업데이트 방법을 잘 모르는 기존 사용자 나 혹시 있을지 모르는 미 지원 바이오스 탑재 메인보드를 구매한 사용자들을 위해서 무료 바이오스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외에 전화 문의 상담을 통해서 많은 고객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장 그래픽코어의 게임 성능 등에 대해서 문의가 많은 게임들을 우선 선정하여 성능테스트 동영상을 촬영하여 YOUTUBE 채널과 STCOM 홈페이지 등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에스티컴퓨터가 기존에 출시되고 유통된 메인보드는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안되어 레이븐릿지 인식을 못하는 문제가 있는데, 이 부분을 완벽하게 케어하고 있습니다.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와 함께 레이븐릿지의 내장 그래픽카드 성능도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하였으니, 레이븐릿지 구매를 희망하는 게이머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