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가 1년 넘게 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제작한 COX CH60 리얼 7.1 진동 RGB LED 게이밍 헤드셋의 정식 출시합니다.

기존 리얼 7.1 채널 헤드셋의 경우, 30만원대 고가에서 10만원대 후반 등의 결코 만만하지 않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던 라인이었으나, 콕스의 CH60은 리얼 7.1 채널 헤드셋으로는 국내 최초로 89,0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대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는 중입니다.

리얼 7.1 채널은 홈시어터 기준으로 사용자 주변에 7개의 방향성 사운드 출력 유닛과 저음의 우퍼스피커를 배치해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오디오 환경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러한 7.1채널 오디오 서라운드 환경을 헤드셋에 내장된 유닛들을 통해 구현한 것이 바로 리얼 7.1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리얼 7.1ch 헤드셋인 CH60은 좌측과 우측에 우퍼를 포함, 총 8개의 유닛이 구성되어 있어 2개의 유닛을 이용해 소프트웨어 방식으로 음장을 구현하는일반적인 가상 7.1ch 헤드셋과는 비교 불가한 보다 입체적이고 현실감 넘치는 세밀한 출력이 가능하여 더욱 선명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제공하게 됩니다. 그 결과 영화감상 뿐 아니라, FPS 게임이나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시되는 게임에서 특히 발군의 성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CH60의 리모컨 컨트롤러에는 전면부에 볼륨 조절 버튼과 마이크 ON/OFF 버튼이 자리하고 있으며, 리모컨 컨트롤러의 사이드 측면에 리얼 7.1 채널의 핵심 포인트인 유닛별 조절부가 위치해 프론트, 사이드, 센터, 서브, 리어에 대해 각각 미세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각 상황별 중저음에 반응하여 진동하는 바이브레이션 기술의 적용을 통해 한층 현장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해 게이머가 게임에 보다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 밖에 COX CH60 리얼 7.1 진동 RGB LED 게이밍 헤드셋의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편안한 착용감도 돋보입니다. 착용자의 머리 형태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이중구조 듀얼 밴드 프레임은 안정적인 고정감과 헤드셋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킴으로써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한편, 콕스 측은 내달 3월 진행 예정인배틀그라운드 본사 PUBG와 국내 인기 개그맨들이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배틀그라운드 대회의 헤드셋 부문 파트너사로 참여해 선수들이 콕스의 헤드셋 제품을 직접 사용하게 된다고 하며, 입상한 참여자들에게도 경품으로 콕스의 CH60 헤드셋이 지급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