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가 진동 기능을 탑재한 가상 7.1 채널의 하드코어 게이밍 헤드셋 제품인 HACKER B770 버추얼 7.1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의 출시합니다.

이어컵 외부는 RGB LED로 디자인하여 가장 먼저 눈에 띄고, B770 하이그로시 처리되어 반짝이는 바디와 함께 RGB LED가어우러지며 이어컵과 헤어밴드를 이어주는 이음새 부분은 꼬아져 있는 형태로 제작되어 디자인적으로도 유니크한 멋을 살린 포인트입니다.

또한 이중 구조의 헤어밴드 방식을 채택하여 착용 시 사용자의 머리 형태에 알맞게 자동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이중 구조 헤어밴드가 헤드셋의 무게 또한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어 안정적으로 고정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더해 무통증 대형 소프트타입 이어패드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통증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였으며, 착용자의 머리에 맞게 자동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더욱 더 유연한 착용감을 지원합니다.

50mm 대형 네오디뮴 유닛은 더욱 더 선명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지원하며, 가상 7.1 채널을 통해 입체적인 사운드로 보다정교한 사운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며, 여기에 진동 기능까지 더해져 더욱 더 입체적인 사운드 환경을제공합니다.

2018 시즌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아프리카프릭스”를 후원하고 있는 앱코측은 자사에서 출시하는 모든 게이밍기어에대해 출시 전 선수단 측에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여 프로 선수들의 피드백을 받아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고도 밝혔으며, B770 헤드셋 또한 이러한 과정을 거쳐 제작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