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풀 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 V.D큐피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V.D큐피드 이벤트는 천사의 세계에서 온 큐피드 견습생인 큐피드 퍼그가 흰 고래 마을에 실수로 떨어트린 러브레터를 찾으러 오면서 시작됩니다.

큐피드의 화살을 이용해 낚시를 하면 큐피드 퍼그가 잃어버린 러브레터를 회수할 수 있고 큐피드가 쓰던 향수도 낚을 수 있습니다. 잡은 러브레터는 정밀검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재료 아이템, 착용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V.D큐피드 이벤트에서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하여 커플끼리 착용가능한 커플아이템, 사랑스러운 애교를 보여줄 수 있는 모션아이템 등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흰 고래 마을에 찾아온 큐피드 퍼그를 도와 러브레터를 회수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얻어보자!

발렌타인 데이 기념 코스튬인 V.D 핑크 웨딩 드레스, V.D 핑크 웨딩 턱시도와 화려한 문양의 핑크 플라워 드레스, 핑크 플라워 정장 및 흰고래 마을을 찾아온 큐피드 퍼그의 코스튬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합니다.

NPC 샤샤에게 조합을 통하거나 스페셜럭키찬스 또는 발렌타인 포츈을 통해 기간한정으로 다양한 보상이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