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는 미국 정보 기술 연구 및 자문회사 가트너(Garther) 선정 산업용 SSD 분야 전세계 1위 브랜드 어페이서(Apacer)사와 한국 공식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어페이서(Apacer)사는 1997년 전세계에서 4번째로 큰 DRAM 생산 및 2017년까지 산업용 및 군수 분야의 SSD 제조에서 전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다양한 컴퓨터 하드웨어 분야에서 활동 중인 기술력 있는 브랜드입니다.

어페이서(Apacer)사는 일반 사용자를 위한 라인업까지 각 종 영역의 SSD 라인업을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적으로 PC 튜닝 산업에서 높은 인기를 보이는 LED 조명을 적용한 DDR4, 그리고 USB, 외장 하드, SD 카드 등 모빌리티 제품까지 풍부한 제품 라인업 생산과 여러 카테고리에서 제품 연구 및 개발 디자인 등을 직접 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많은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게이밍 PC 및 튜닝 PC 산업에 대응하기 위해 오버클럭 및 튜닝 브랜드 “ZADAK511″을 런칭 하여 RGB DDR4, RGB SSD 및 다양한 악세사리 등을 출시 준비 하고 있습니다.

서린씨앤아이는 ‘G.SKILL, GEIL, FRACTAL DESIGN’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한국 독점 공급하는 노하우와 함께 어페이서(Apacer)를 성공적으로 런칭 하여 2018년에는 일반 유저 뿐만 아니라 산업용 영역으로 까지 제품 공급을 다양하게 진행해 어페이서와 함께 성공적인 브랜드 런칭을 하는 한 해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을 전하였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