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경기 지역 전문 지매니저 대리점

PC방 상담중에 있는 안길수 이사

PC방 솔루션 지매니저 공식 대리점인 NR테크 사무실은 경기도 시흥시에 있고, 인천,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합니다. NR테크는 송창수 대표, 안길수 이사(영업), 이재곤 차장(메인 엔지니어), 문호진 과장(엔지니어 및CS), 김지훈 과장(엔지니어 및CS),  신입사원 등 6명의 맴버로 역할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허브설치 중에 있는 이재곤 차장

이재곤 차장은 인천과 경기 지역 신규 매장 설치가 많다고 하였는데, 허브, 랜선 연결 등 복잡한 작업을 혼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혼자 하기는 힘들지 않은지 물어보았습니다.

이 물음에 이재곤 차장은 다른 PC방 노하드 솔루션을 경험한 사례를 들며 ‘예전에는 매장 설치에, 네트워크, 마스터 이미지 제작 등 최소 두 명의 인원’이 움직였는데, 지매니저는 서버가 클라이언트 랜카드를 자동 인식하는 ‘네트워크 PNP’ 기능 덕분에 업로드 등 설치 시간이 많이 소요된 부분을 생략할 수 있어 ‘솔루션 설치 과정 자체가 간편’하고 편하다고 언급합니다.

지매니저 솔루션을 사용하면 나홀로 PC방 작업에 큰 어려움은 없다고 합니다.

 

 

PC 사장님의 불안감 해소! 야간케어센터 운영

NR테크는 각 서버에 지매니저 스티커를 붙여 ‘지매니저 브랜드’를 PC방에 알리고, 서버 정면에 NR테크 연락처를 적어 PC방 관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PC방을 운영하다 보면, 아르바이트 직원이 노하드 업체 연락처를 몰라서 매장 장애조치가 늦는 사례가 있는데, NR테크는 접근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신속한 연락이 가능하게 합니다. 이외에도, 자체 야간 케어센터를 운영하여, PC방 사장님의 불안감과 해소와 관리 편의성을 배려합니다.

 

 

계획대로 PC방을 관리하는 대리점!

지매니저 프로그램 설치중에 있는 이재곤 차장

160개 PC방 매장을 하면서 신규 설치도 동시에 진행하다보면, 바쁜 일정 치여 실수가 없는지 물어보았습니다.

NR테크는 한 주간의 계획을 미리 정하고 움직임으로써 혼란스러운 사태를 예방합니다. 또 외근, 내근 직원을 구분하여 신규 매장 설치 및 기존 PC방 관리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PC방 노하드 설치를 추구합니다.

안길수 이사는 2017년 최고 이슈로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배틀그라운드 FPS 게임 돌풍을 꼽았습니다. 배틀그라운드가 FPS 게임이고 PC 사양이 높다보니, 업그레이드 상담을 원하는 PC방이 많다고 합니다.

여기에 FPS 게임에 최적화된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 7.1채널 헤드셋 등 부가 하드웨어 아이템도 대세라고 하였습니다. 최근 성인에게만 제한되었던 스팀 배틀그라운드가 카카오로 서비스를 확대함으로써 연령 제한 진입장벽이 낮어진 덕분에 2018년에도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바쁘게 움직이지만 머리속으로 다음 계획을 정리합니다.

지매니저 부팅과정을 한 대씩 모두 확인하는 이재곤 차장

클라이언트 연결은 금방 끝나요~

대리점을 방문한 기간에도 이재곤 차장, 문호진 과장이 각각 서울과 거제 지역을 나누어 신규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프렌차이즈 PC방 설치하다 보면, 경우에 따라서는 장거리 이동을 하기도 하는데, ‘PC방 설치를 완벽하게 마무리하기 전까지는 돌아오는 않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안길수 이사는 ‘원칙을 중시하는 회사 정책’으로 직원이 힘들어 할 수도 있는데, 성실하게 잘 따라와주어서 고맙다는 표현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2018년 무술년은 300개 매장 돌파가 목표!!

무슨 이야기를 그렇게 재미있게 나누세요~?

지매니저 인천, 경기 대리점 NR테크는 “국내 도서 판매량 1위인 수학의 정석이란 책처럼 ‘지매니저 정석’을 추구함으로써 PC방 서버 안정성과 사장님들의 불안감 해소에 중점을 둔 운영정책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약 160개 PC방을 관리 중이지만, 2018년 무술년은 300개 매장 돌파를 목표로 잡고 ‘2017년 연말, 2018년 초반부터 한 달에 10~15개 매장을 설치하고 화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뿜어내는 대리점으로 소개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