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서플라이 제조사 FSP-Group은 화이트 감성에 맞추어 파워서플라이 ‘FSP Hydro G White’ 시리즈 3종을 출시합니다.

Hydro G White시리즈는 기존에 블랙색상에서 화이트색상의 케이스를 추가하여 화이트 감성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DIY매니아와 게이머를 위한 측면 스티커를 제공하여 취향에 맞춰 변경이 가능하며 80PLUS 골드 인증을 받아 높은 효율과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지능형 팬 제어 회로를 장착하여 20%이하 사용시 팬 작동을 멈춰 무소음 모드를 지원하며, 20%이상의 사용시에도 최소한의 팬 작동으로 소음을 최대한 억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높은 135mm FDB팬을 적용하였으며, 높은 신뢰성과 내구성을 위해 일본산 콘던서를 탑재하여 장시간 사용하여도 제품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서버 수준의 회로와 고급 방열 레이아웃 디자인과 DC-DC방식의 12V싱글 레일 디자인으로 High-End VGA및 여러개의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풀 모듈러 타입의 케이블 설계로 필요한 케이블만 사용하여 조립을 단순화하고 유지보수를 편하게 할 수 있으며 모든 케이블을 플렛타입(Ribbon cable) 케이블을 사용하여 선정리를 쉽고 내부 통풍구조에도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이밖에 VGA 보조전원인 PCI-EX 6+2핀을 다수 제공해 SLI 및 Crossfire를 지원하며, 스토로지 서버및 HDD확장을 위해 12개(650W 10개)를 제공하며, 각종 안전회로 및 국제 안전인증을 모두 획득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FSP Hydro G White시리즈는 650W, 750W, 850W등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무상 5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