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라이브>가 카카오 플러스 친구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삼국지라이브>는 공식카페를 통해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증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게임 홍보모델인 아스카 키라라가 직접 착용했던 코스프레 의상 세트를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복분자세트와 구글기프트카드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내에서 <삼국지라이브> 플러스 친구를 친구 추가하고 공식카페에 이를 인증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라이브>는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AV배우 아스카 키라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였습니다. 아스카 키라라는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하는 도발적인 프로모션 영상 등을 촬영하며 게임의 매력을 알리는 중입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라이브>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친구 추가해 게임 소식도 듣고, 누구나 탐낼 만한 선물의 주인공도 되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하였습니다.

한편, <삼국지라이브>는 신청자 전원에게 아스카 키라라의 감사선물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사전예약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