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어쿠스틱스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컴팩트한 사이즈의 62번째 감성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F&D W4를 출시합니다.

작은 사이즈에 고퀄리티의 사운드 출력을 자랑하는 F&D W4(이하 W4)는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작은 사이즈의 외형으로 휴대가 용이하다는 것이 특장점입니다.

편한 휴대를 위한 가장 작은 사이즈에 가장 가벼운 무게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W4는 한 손으로 가볍게 감쌀 수 있는 사이즈이기에 가방 안에 넣어도 공간을 차지하는 비율이 거의 없습니다. 구매 시 동봉된 카라비너 클립을 이용해 가방에 매달면 더욱 효율적인 공간 관리와 더불어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0 칩셋을 탑재해 더욱 향상된 무선 성능을 발휘하는 W4는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 기기와 10M 이내라면 어디서든 페어링을 통해 무선으로 소리를 즐길 수 있으며 처음 페어링을 하고 나면 이후에는 자동으로 연결되는 편리함까지 더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SD가 있다면 블루투스로 연결하지 않아도 직접 연결을 통해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이에 더해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장착해 한 번 충전으로 5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5핀 USB를 통해 충전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기능으로는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한국어 음성 안내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작동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