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월드 오브 탱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플레이어들을 위한 ‘Battle in APAC’ 국가 대항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Battle in APAC’은 아시아 서버만 단독 진행되며 <월드 오브 탱크>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국가 대항 이벤트입니다. 한국, 일본, 대만,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국가 소속 플레이어들은 서로의 실력을 뽐내고 임무를 수행해 나가는  가장 우수한 실력과 열정을 가진 국가를 가리는 이벤트입니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는 매주 주어지는 임무를 수행하면 국가별 임무 완료 횟수를 합산해 최고의 국가를 가리게 됩니다. 임무 수행시 개별 보상이 주어지고, 최고의 국가는 특별 보상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 가장 많은 임무를 완료한 상위 50명의 플레이어들에게는 특별 전차 ‘Alpine Tiger’를 지급합니다.

첫 번째 임무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4단계 이상 전차로 무작위 전투나 대규모 전투에 참가해 경험치 상위 10위 이상의 성적으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완수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Battle in APAC’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지매니저는 월드오브탱크 특별 이벤트에 맞춰 나올 수 있는 패치를 항상 대비하고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