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시작되는 3월이 찾아왔습니다. 3월 첫째 주 주말 PC방인기게임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리그오브레전드’가 점유율이 2%가량 하락하여 33%대의 점유율을 보였습니다. 이는 3.1절 이벤트 ‘피파온라인4’의 점유율 상승에 영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약간의 점유율을 끌어올리며 3위와의 격차를 10%가량 벌린 모습입니다.
‘피파온라인4’는 역시 이벤트 날에 맞게 점유율이 2%이상 치솟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이벤트는 없을 예정이라 이번주 내에 ‘오버워치’에게 다시 3위 자리를 내줄 것 같습니다.
‘카트라이더’ 또한 점유율이 하락하며 5위를 오래 수성하지 못하고 6위로 내려갔습니다. ‘로스트아크’는 좀처럼 점유율은 오르지 않고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는 지난 버그 이슈 및 새학기 시작으로 인해 점유율이 3%미만으로 떨어지며 8위에 자리했습니다.
‘던전앤파이터’는 ‘APEX LEGENDS’와의 격차를 꽤나 벌리며 10위에 자리했습니다. 오랜만에 2%대의 점유율을 넘은 모습입니다.
새학기가 시작된 3월입니다. 전국 학교가 개학한 만큼 점유율 순위에도 큰 변동이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순위가 더욱 더 기대됩니다.